[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경남 거제도는 휴가철을 맞아 휴가지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절경인 외도와 해금강,학동 흑진주 몽돌해변, 동백섬 지심도, 계룡산,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 공곶이,매미성,씨월드 등 주요 여행지와 관광단지가 조성돼 있어 정부 및 시에서 투자한 많은 행사와 이벤트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해외 여행객들의 유입과 함께 그 이름을 드높이고 있다.

이러한 시장 여건에 발맞춰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숙박시설도 거제를 대표하는 이름들에 한몫하고 있다. 고급 숙박시설 중 하나로 객실내 풀장이 있는 풀빌라펜션, 고급 스파시설이 있는 스파팬션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다.

 

거제도‘펜션칸’이 거제도에 위치한 많은 펜션 중 유독 이 곳이 커플과 가족에게 주목받는 이유가 있다

첫 번째로는 아름다운 전망을 꼽을 수 있다. 오른쪽에는 해금강, 왼쪽에는 외도가 한 눈에 들어오고 맑은 날에는 대마도가 보일 정도로 창틀 가득 바다를 담고 있다. 

전 객실에서 이러한 바다 전망은 물론이고 일출과 일몰을 감상을 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전망 좋은 펜션 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두 번째로는 거제도의 주요 여행지와 인접해 있다는 것이다. 펜션에서 차를 타고 멀리까지 나가야 할 필요가 없다. 외도행 유람선 선착장이 차로 3~4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몽돌 해수욕장과 매물도, 

장사도 등 인근에 위치해 있어 여행하기에 편리하다. 이동하는 시간 때문에 피로감이 배가 되는 일은 이 곳에서는 겪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현재 펜션칸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를 하여 문의를 했을때 1만원 할인 '이벤트' 를 진행중이다.
 
밤이되면 펜션에서 들을수있는 소쩍새와 뻐꾸기소리, 반짝이는 별은 펜션을 더욱 돋보이게한다.

펜션칸은 펜션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씨월드 관람권 및 장사도 외도 유람선 할인권 등 즐거운 여행을 위한 모든 준비가 돼 있다.

거제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전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하며 즐기는 스파와 풀은 펜션칸을 방문하는 여행객의 품격을 높여준다.

풀빌라 펜션칸은 고급스러운 시설과 인테리어, 객실마다 따로 설치돼 있는 개별 바베큐장과 스파, 개별 수영장은 여행을 아낌없이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요소로 추천한다.

펜션칸은 거제도의 각 계절별로 국화꽃 축제, 바다로세계로, 코스모스축제, 대금산 진달래축제등 즐거운 행사와 꼭 한번 가봐야할 아름다운 여행지들 속에 한국 특유의 숙박문화로 거제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여름 휴가를 아직 떠나지 않은 사람 혹은 여름의 휴가가 아쉽게 느껴진 사람이라면 거제도로 향해보자.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펜션인 펜션칸에서 즐기는 거제도의 아름다움은  잊지 못 할 추억이 될 것이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