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여름철과 가을철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이 한창 결혼예물을 준비하는 시기인데, 장기적인 경기불황으로 스몰웨딩을 준비하거나 경제적인 부분을 최소화하는 경향이 짙어지며 예물업체들도 이에 따른 할인 및 프로모션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종로예물투어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가 최근 이어온 메이저 다이아 브랜드의 다이아반지 특가판매를 지속해 나갈 예정임을 전했다.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는 결혼 비수기에 시작된 우신과 GIA 다이아반지 특가판매를 성수기까지 변동 없이 지속해 왔는데 가을 웨딩을 예정한 예비 신혼부부의 방문이 계속되며 특가판매 할인을 당분간 이어나간다고 전했다.

나비드주얼리의 다이아반지 특가판매는 결혼반지용 1캐럿 다이아반지를 우신다이아몬드로 할 경우 400만원 대, GIA 다이아몬드는 500만원대 후반 대에 구매 가능하며, 3부 다이아세트는 99만원, 5부 다이아세트는 15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커플링 다이아반지는 59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우신감정원으로 5부다이아는 95만원, 3부다이아는 37만원에 준비할 수 있다.

결혼반지용 1캐럿다이아반지의 경우 세팅비용까지 포함해서 38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여기에 프로포즈 반지로 준비하는 1부다이아반지는 30만원대, 3부다이아반지는 60만원대로 판매한다. 평일 방문 고객에게는 10%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품목별로 14K가드링에 3부다이아증정, 황금열쇠증정 등 여러 가지 혜택도 볼 수 있다

또한 상담고객 전원에게 디퓨저를 증정하고, 매장에 방문하여 바로 결혼반지, 결혼예물 계약을 하면 제주도 2인 항공권 및 요트투어 1시간, 렌터카2일 티켓 등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특히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는 공방을 직접 운영해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한 곳이다.

업체 관계자는 “무더위로 인해 결혼예물을 보러 돌아다니는 자체가 큰 고역이 되고 있는데 효성주얼리시티를 방문하면 저렴하고 다양한 결혼예물 제품들이 여러 업체에서 판매되고 있어 편하게 결혼예물 준비가 가능할 것”이라며 “다이아반지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다이아반지 결혼예물을 원하는 경우 빠른 방문과 요청이 중요할 듯 하다”고 전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