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공식후원 오메가3 브랜드 미나미뉴트리션은 식물성오메가3 제품 ‘맘스비건’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맘스비건 제품 2개 구입시에만 할인혜택이 적용됐으나 금번 특별할인으로 1개 구입시에도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1개 구입시에는 24% 할인, 2개 구입시 33% 할인이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은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맘스비건은 해조류 원료에 캡슐까지 100% 식물성분으로 제조돼 임산부와 어린이가 섭취하기에 안전하며, 하루 2캡슐로 DHA 500mg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일반 성인용 제품 대비 1/4 크기로 제조돼 목넘김이 좋고 캡슐 또한 홍조류 추출 카라기난과 유기농 옥수수 전분 원료로 들어가 있어 냄새가 없고 소화가 용이하다.

등 푸른 생선 원료의 동물성 제품과 달리 무향인 식물성 오메가3는 향에 민감한 임산부나 수유부,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특히 해조류 원료일 경우 해양 생태계 최하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환경호르몬이나 중금속 축적의 위험이 없어 먹거리에 예민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권장된다.

미나미뉴트리션의 관계자는 “동물성오메가3라도 청정해역의 소형 어류를 사용하거나 저온 초임계유체 추출법으로 제조한다면 중금속 위험 없이 제품의 순도를 최대화할 수 있다”고 하며 “오메가3 지방산은 특성상 열과 햇빛, 공기와의 접촉에 약하기 때문에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는 직사광선을 피해 냉장보관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한편, 미나미뉴트리션의 DHA 강화 오메가3 제품은 맘스비건 외에도 소형 어류를 원료로 한 ‘모어DHA 프레네이틀’이 있으며 해당 제품은 DHA 480mg와 EPA 104mg가 함유돼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