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물론 외국인들을 사로잡은 서울의 핫플레이스라고 한다면 단언코 홍대를 떠올릴 수가 있다. 한 여름에도 늦은 시간까지 사람들로 북적이는 이곳은 모두가 밤을 잊은 듯 하다. 

그 중에서도 24시간 운영으로 시간대에 관계없이 사람들의 발길을 모으는 곳이 있다. 바로 홍대맛집 꽃돼지갤러리다. 

 

갤러리나 카페를 연상시키는 모던하고 예술적인 디자인의 인테리어는 물론, 야외에서 즐기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폴딩도어가 눈에 띈다. 예술적인 동네 홍대와 정말 잘 어울리는 가게다. 홍대데이트를 즐기러 온 커플들이 이곳을 선호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 음식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통삼겹 무한리필'이다. 9,900원으로 통삼겹살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꽃갤한상 무한리필'은 12,900원에 떡볶이, 국물닭발, 콘치즈, 우삼겹, 닭갈비가 무한대로 제공되어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인기를 타 최근에는 KBS 2TV '생생정보통'에 소개되며 화제가 되었다. 

이외 메뉴로는 물/비빔냉면과 된장찌개, 김치찌개, 버섯구이, 고기초밥, 공기밥, 폭탄볶음밥 등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 

현재 주류 주문시 김치찌개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4인 방문시 1.25리터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한편 홍대에서 데이트코스를 찾는 연인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대삼겹살을 제공하는 '꽃돼지갤러리'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19길에 위치하고 있다. (24시간 운영, 월요일 휴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