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프로모유학에서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반값과 더불어 여기에 다양한 혜택을 얹어 국내 최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필리핀 각 도시마다 현지케어 센터가 있는 유일한 유학원으로 학비 할인 뿐만 아니라 필리핀어학연수시 현지에서도 안심하고 연수에 매진할 수 있다.

 

필리핀 세부, 바기오, 마닐라, 일로일로, 보라카이 5개 도시에 총 6곳의 현지 유학원 센터에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일부 업체의 이름뿐인 현지사무실과는 그 차원이 다르다 할 수 있다.

학비할인 프로모션으로는 필리핀어학연수비용 중 수업료 50% 할인과 상담 받고 당일 등록시 필리핀 시티투어, 호핑투어, 리조트 이용권 등 추가 제공된다. 패키지에 따라 항공권이 무료 제공되기도 하고 스킨스쿠버 코스, 골프 코스 등 어학연수와 더불어 관심사에 따라 다채로운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영세 유학원에서는 무조건 현금으로 수백만원에 달하는 학비를 내야 하는데 반해 프로모유학은 학비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 할부 수수료 무료도 가능하다.

바기오 어학원 중 BECI어학원, HELP어학원, TALK어학원, 웨일즈어학원, PINES어학원, 세부어학원 중 CPI어학원, EV어학원, 펠라어학원, CIJ어학원, CIA어학원, JIC어학원, 일로일로 어학원중에서는 MK어학원 등이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이외에도 호주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및 캐나다워킹홀리데이,등 필리핀과 연계하여 연수를 할 수 있는 여러 국가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를 통해 목표한 어학실력 확보가 최우선 순위지만 현지에서의 안전도 꼼꼼히 챙겨봐야 할 부분이다. 대부분 어학원은 필리핀에서도 안전한 지역에 위치하고 어학원 내 가드가 24시간 경비를 서고 있다. 어학원 외부에서 외출 및 쇼핑, 현지에서 여행할 때 항상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프로모유학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현지에서 바로 케어를 해 줄 현지센터가 있으므로 안전에 더욱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 필리핀가족연수와 필리핀캠프를 생각한다면 가장 믿을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이다. 필리핀가족연수 전담상담원이 있어 전문화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학비 할인만을 내세우며 카페 기반 온라인운영을 하는 일부 영세 유학원의 피해는 익히 들어보았을 것이다. 프로모유학은 현지센터뿐만 아니라 국내에도 서울 강남, 종로, 인천, 부산, 울산, 청주, 대구, 창원 등 주요 도시에 유학원 센터가 있어 가까운 유학원으로 직접 방문해서 확인하고 상담원과 필리핀어학연수를 계획해 볼 수 있다. 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 및 필리핀어학연수 준비를 시작하자.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