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여름철에는 국내 여행을 통해 실속 있는 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가운데 부산은 국내 여름 휴양지로 빼놓을 수 없는 도시로서 부산하면 해산물 이라는 공식이 존재 할 정도로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지역이다.

그 중에서도 서면은 각종 먹거리와 맛집이 즐비한 곳으로 유명한데, 최근 서면에는 싱싱한 조개와 각종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는 맛집으로 ‘서면어쭈’ 가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부산 서면 맛집으로 유명한 ‘서면어쭈’는 생물 조개찜과 매운 불쭈꾸미 전문점으로 매일 직배송 받는 신선한 생물 조개로 재료의 싱싱함을 최우선으로 한다. 사장님이 직접 조리하고 재료관리를

하는 오너셰프 시스템으로 신선도, 맛, 서비스 등 어느 것 하나 소홀하지 않도록 직접 신경쓰기

때문에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서면어쭈는 조개찜만 주문해도 해물과 곁들여 먹으면,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매콤콩나물찜, 칼칼한 어묵탕, 유부주머니, 삶은 옥수수, 옹심이만두 등이 함께 제공돼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푸짐하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시그너쳐 메뉴인 조개찜을 비롯해 조개물회, 문어물회 등 시원한 여름메뉴와 맛있게 매운 불쭈꾸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 휴가철을 맞아 부산을 찾는 가족, 연인들이 부산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부산여행코스로 빼놓을 수 없는 곳이다.

서면맛집 어쭈에서 사용하는 조개의 대부분은 시중에서 유통되고 있는 것 중에서 최상급 조개들만을 공수한다. 그 밖의 식재료 역시 농수산물 시장에서 매일 직접 구입하는 신선한 것만을 고집하고 있다.

이렇듯 다른 식당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한번 온 고객은 단골이 되고,

부산을 찾는 국내 관광객은 물론이고,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서면어쭈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서면어쭈를 찾는 휴양객이 늘고 있다. 이에 보답하고자 네이버 예약을 하게 되면 뼈속까지 시원한 해물물회 또는 왕새우튀김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맛과 건강까지 책임지는 서면어쭈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부산 서면 어쭈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블로그 공유를 하게 되면 1등에게는 조개찜 2인 단품제공(5명), 2등에게는 쭈꾸미 2인 단품제공(5명) 마지막 3등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10명) 제공을 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