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미국직수입매트리스전문매장 케빈앤돈은 여름을 맞아 한여름밤 쿨넘버파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쿨넘버파이브’ 이벤트는 한여름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방문해주신 고객을 위해 마련했으며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 미국 직수입매트리스 직구가보다 저렴한 최저가보장제 실시, ▲다양한 매트리스 구매 시 프레임이나 하단프레임증정(예약방문시), ▲템퍼, 씰리매트리스, 시몬스블랙라벨, 스턴스앤포스터 구매고객에게 고급베개, 방수커버 증정, ▲예약방문객전원 제주도항공권 증정, 덕소점, 대구점의 샤무드쇼파 방문고객도 적용,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모든 매트리스 구매고객 무료배송 사항을 제공한다.

쿨넘버파이브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번기회에 직구 보다 저렴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저변을 확대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된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방문하시는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매트리스는 템퍼매트리스나 베드보스같은 메모리폼을 많이 찾고 있고 전통적으로 인기있는 모델은 하이브리드 형태의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미국시몬스블랙라벨과 아메리칸매트리스가 있다”며 “예비신혼부부나 이주를 앞둔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오시는 편이며 남양주덕소점과 대구점은 샤무드쇼파를 60평공간에 진열하고 있어 고객들이 세트로 많이 구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케빈앤돈이 좋은 가격에 고객에게 매트리스를 제공하는 이유는 매트리스를 직수입하여 창고라는 넓은 공간에 전시하여 소비자들 원하는 가격존을 구조적으로 형성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전혔다.

자세한 사항은 케빈앤돈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