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1:1 수업, 저렴한 비용, 지리적 가까움, 간편한 비자 프로세스, 기숙사 생활로 숙소 및 식사 문제 해결 등등 필리핀어학연수를 생각했을 때 쉽게 떠올릴 수 있는 특징이다. 
연간 10만 여명 어학연수생이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떠나고 있는 이유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다양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그 목적하는 바를 다 이루고 오지 못하는 학생의 수도 많다.

필리핀내에서도 다양한 세부, 바기오, 마닐라, 일로일로 등, 어학연수 도시가 있고, 그 도시 별 특징이 다른 만큼 연수 도시에 대한 이해부터 제대로 짚고 넘어가야 한다. 또한 그 도시 내에서도 많게는 100여 개의 필리핀어학원이 있는 만큼 본인에게 적합한 필리핀어학원 선정이 필수적인 요소라 하겠다.

 

일부 유학원에서는 무조건 저렴한 가격의 학원만 내세워 정확한 필리핀어학원에 대한 안내 없이 현혹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비용과 전문적인 컨설팅 두 가지를 다 고려해야 할 것이다.

프로모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전문으로 22년간 필리핀어학연수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 필리핀 세부, 바기오, 마닐라, 일로일로에 현지 유학원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국내 강남, 종로, 인천, 부산 등 8개 도시에도 오프라인 센터가 있어 해당근교지역이라면 직접 유학원 사무실에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위와 같이 전문 상담과 더불어 필리핀어학연수 학비할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학비할인 프로모션으로는 필리핀어학연수비용 중 수업료 50% 할인과 상담 받고 당일 등록시 필리핀 시티투어, 호핑투어, 리조트 이용권 등 추가 제공된다. 항공권이 무료 제공, 스킨스쿠버 자격증 코스 제공 등 어학연수와 더불어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다. 영세유학원에서는 불가능한 학비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 할부 수수료 무료도 가능하다.

바기오 베씨어학원, 헬프어학원, 바기오JIC어학원, 토크어학원, 웨일즈어학원 등 지역 불문, 학생이 원하는 어학원 상담이 가능하다.

필리핀어학연수 이외에도 호주어학연수 및 호주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및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등 여러 국가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은 필리핀내 도시별로 현지 유학원 센터가 있어 현지에서 바로 케어를 해 줄 수 있다. 특히 안전에 더욱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 필리핀가족연수와 필리핀캠프를 생각한다면 믿을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이다. 또한 가족연수 전담 상담원이 있어 필리핀 가족연수에 대한 전문화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 및 필리핀어학연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