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우리나라 성인 10명 중 3명이 앓고 있을 정도로 고혈압은 흔한 질환에 속한다. 그러나 고혈압은 초기에는 별다른 증상이 없다가 어느 순간 뇌와 신장, 심장 등에 치명적인 합병증을 유발하는 질환이기에 미리 예방하는 자세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고혈압 낮추는 방법으로는 적절한 운동과 저염 식단, 체중 관리 등이 있다. 여기에 홍삼, 버섯, 빨간양파, 레드비트 등 고혈압에 좋은 음식이나 영양소를 함께 챙겨 먹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질산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레드비트의 경우 시중에 건강즙과 같은 제품으로 출시되어 있어 간편하게 영양성분을 풍부하게 섭취하는 것이 가능하다.

비트즙 1세대로 알려진 ‘제주청룡농원’ 또한 청정자연제주에서 4대가 함께 만든 레드비트즙을 제공하고 있다. KBS 6시내고향, MBC전국시대 등의 방송에도 출연한 바 있는 이 농원은 파종부터 재배, 가공까지 직접 모든 과정을 다루며 건강한 레드비트즙을 제작한다.

해당 농원의 건강즙에 사용되는 농산물은 제주도의 따뜻한 기후 특성상 높은 당도의 농산물이 재배되어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주문 즉시 당일 수확되어 신선한 맛을 유지한다는 특징을 지녔다. 다이렉트 배송을 지원해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제주청룡농원 관계자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당도 테스트, 품질관리 등 엄격한 테스트 및 단계를 거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철에도 신선한 건강즙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7월 여름 맞이 30% 할인 이벤트와 SNS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