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남성들의 심리적 위축이 되는 주요 원인을 분석한 결과 성생활이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특히 왜소증이나 사정장애로 인해 자신감을 상실하는 남성들의 경우 본인뿐만 아니라 사회생활 및 가정생활 전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제대로 된 조루 치료를 위해 많은 남성비뇨기과의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다.

조루증은 전혀 문제가 없다가 하루아침에 오는 경우도 있고 선천적 혹은 후천적인 원인에 의해서 젊은 나이부터 나타나기도 하는데 이 때 당황하거나 고민하기 보다는 선별된 비뇨기과 전문의의 도움으로 얼마든지 영구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조루증은 나이불문, 국적불문 동서양을 막론하고 모든 남성들의 고민으로 여겨지고 있다. 때문에 많은 비뇨기과 의사들은 조루증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고 특히 영구적인 치료방법으로 남성수술의 핵심인 조루수술이 많이 연구되고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진피이식조루수술 방식은 요즘 주로 많이 이용되는 남성수술 방식인데 전체음경을 동종저장진피를 감싸주어 감각을 둔화시킬 뿐 아니라 음경몸통 앞부분 귀두 뒷부분을 중점적으로 더 둔하게 만들어줌으로써 전반적인 음경과 귀두의 감각을 둔하게 만들어 주는 수술방식이다.

부작용 걱정이 없는 방식으로 특히 많은 국제학회 발표 등으로 노하우가 많이 누적되어 있는 진피이식 음경확대수술법을 모태로 하여 시행되기에 매우 안정적인 치료경과 및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다. 조루증이 있는 사람들은 많은 수에서 감각이 다른 이들보다 과도하게 예민한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감각을 교정 해 줌으로써 확실하고도 재발가능성이 없는 치료 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수술도 약 50분 전 후로 비교적 간단하고 경우에 따라서 전반적인 음경크기까지 크게 할 수 있는 확대수술이 함께 가능하여 중년 이후나 선천적으로 크기가 작고 사정시간이 짧아 고민 하고 있는 남자들에게 좋은 수술결과를 안전하게 나타내고 있다. 수술의 과정이나 결과 등은 각종 남성수술 후기나 체험기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진피이식조루수술의 경우 남성 확대수술과 동시에 시행되는 경우가 많고 그 외에도 정관수술, 포경수술, 이물질제거수술, 음경 만곡증 교정 수술까지도 동시 수술이 가능하기에 필요한 수술을 선택할 수 있다.

LJ비뇨기과 이주형 대표 원장은 “남성수술은 워낙 중요한 남성의 성기능과 기관을 다루는 수술이기 때문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찾아 수술을 의뢰하는 것이 좋으며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격이나 비용 뿐 아니라 수술에 관한 자세한 설명과 원리를 알려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수술 결과까지도 이어지게 됩니다.” 라고 말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 [도움말] 이주형 (LJ비뇨기과 대표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