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희귀, 난치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세계 최초 자선 격투 단체 '엔젤스파이팅' 04 대회가 뜨거운 여름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 특설케이지에서 열렸다. 

엔젤스파이팅 04대회에서는 '한국의 울버린' 배명호가 ‘동구권 강자’ 베크나잘을 상위포지션에서 파운딩으로 제압하며, 꿈에 그리던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초대챔피언에 등극했다.

 

아울러 대한민국헤비급의 자존심인 임준수 선수는 1라운드 1분 52초만에 타니루카스를 상대로 날카로운 타격과 묵직한 로우킥을 앞세워 화끈한 TKO승을 거두며 엔젤스파이팅 05회 대회 초대 헤비급타이틀전에 도전을 예고했다. 또한 UFC 김동현의 수제자로 알려진 검투사 문기범 선수는 심판 3:0 판정승을 거두며 화끈한 타격전을 선보이며 승리를 거두었다.

<04회대회 경기결과>

1경기 (-75KG 계약체중) 지상훈 VS 유상훈(승)
유상훈 1라운드 4분 37초 펀치-킥 TKO승(레프리스톱)

2경기 (플라이급) 이창호(승) VS 이종관
이창호 2라운드 2분 54초 기무라 서브미션승

3경기 (여성 스트로급) 박서린 VS 허예린(승)
허예린 3라운드 57초 TKO승(레프리스톱)

4경기 (라이트급) 곽원 VS 윤다원(승)
윤다원 1라운드 1분 2초 리어네이키드초크 서브미션승

5경기 (-80KG 계약체중) 한동호 VS 이용재(승)
이용재 1라운드 1분 59초 리어네이키드초크 서브미션승

6경기 (페더급) 알리헌 VS 문기범(승)
문기범 2라운드 종료 3-0 판정승

7경기 (헤비급) 루카스타니 VS 임준수(승)
임준수 1라운드 1분 52초 파운딩 TKO승(레프리스톱)

8경기 (웰터급타이틀전) 베크나잘 VS 배명호(승) 
배명호 1라운드 4분 9초 파운딩 TKO승(레프리스톱)

'엔젤스파이팅'은 세계최초 자선 격투 단체로, 대회의 입장 수익을 희귀난치병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수술치료비와 생활안정자금 등으로 쓰일 수 있도록 기부하고 있다. 지난2016년 10월 첫 대회를 시작으로 총 3회 대회 동안 9명의 어린이들에게 수술비 및 생활안정자금을 전달하였으며 이번 4회대회 또한 입장수익을 삼성서울병원을 통해 2명의 환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엔젤스파이팅'은 박호준 대표를 필두로 회장 배우 정준호, 대회장 기업인 이일준, 부회장 배우 김영호, 부대표 김봉주, 수석고문 배우 이창훈, 방송인 조영구, 서울대학교수 김재엽, 이상협, 박형석 등의 연예인 및 셀럽들이 의기투합하여 꾸려가고 있다.

엔젤스파이팅 대회협력사는 삼성서울병원, 국기원 4회대회 공식 타이틀 후원사는 ‘더조은몰(대표:조도현)’에서 공식주관사 '매니아그룹(대표:김봉주)', 스포츠주관사는 '복서데로(대표:이상도)'에서 함께 하였다. 이외에도 레삐(구레이스이온코리아), 새희망씨앗, 차가블랙, 오르다온수목원, 닥터리버씽 등이 있다. 

이번 엔젤스파이팅 4회 대회에는 엔젤스파이팅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소담, 서우희, 이다령, 서다인, 하시영, 김초롱 엔젤걸에게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엔젤스파이팅 엔젤걸들은 다양한 모델,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희귀, 난치병환아들을 돕는 세계최초자선격투기 행사에 아름다운 엔젤걸로 지속적인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번대회에는 배우 정준호, 배우 김영호, 배우 이창훈, 방송인 조영구, 가수 설하윤, 모델 김정화,박기량(롯데자이언트 치어리더), 가수 h유진, 걸그룹 리버블, 하희동(비보이 세계챔피언), 배우 김강현, 배우 김일현, 가수 이대원(오프로드멤버), 걸그룹 립버블, 2017미스코리아(선) 정다혜, 2017미스코리아(미) 남승우와 격투선수 최홍만, 서두원, 김지훈, 양동이, 임현구 선수들이 현장에서 뜨거운 열기를 함께 참여하였으며, 배명호선수를 응원하러 온 배우윤시윤도 함께하였다. 

오는 제 5회 대회는 11월에 개최가 될예정이며, '별들의전쟁'이라는 부제로 연말특집 나눔, 기부이벤트와 함께 최고의 대진카드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