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필리핀관광청과 프로모유학이 함께하는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가 오늘 오후 6시까지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진행중이다. 

박람회 참가자 전원 참가 경품이 제공되며 등록 시에는 필리핀어학연수비용 학비 반값, 필리핀 시티투어, 아일랜드 호핑 투어, 리조트 이용권, 필리핀항공권 무료 제공 등이 중복 제공된다.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이 또한 결제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참가로 필리핀어학연수 전 비용 절감과 어학연수 시작 후에는 필리핀 세부, 바기오, 마닐라, 일로일로, 보라카이에 있는 프로모유학 현지 유학원 센터이용을 통해 용돈도 아낄 수 있다.

현지유학원 학생 케어 센터에는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DVD룸 등의 게임시설 등이 있어 열공 중 지친 심신을 달래기에 좋다. 또한 한국 공수 재료로 만든 다양한 요기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현지 투어도 반값으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인기가 높은 온천투어, 야경 투어, 호핑투어 등은 매주 번갈아 진행되어 필리핀에서의 주말을 책임진다. 필리핀어학연수를 마치고 공항 이동 시 최고급 밴 차량으로 배웅하는 서비스 등 제공 등 단순히 케어를 넘어 어학연수 학생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목표를 갖고 운영되고 있다.

특히 안전에 더 신경 쓸 수 밖에 없는 필리핀 가족연수 가족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인원 수가 많기에 주말마다 액티비티, 외식, 휴식을 위해서도 비용이 상당하다. 프로모유학 가족연수 팀은 현지 유학원 센터 이용으로 그 비용이 다른 팀의 절반 정도로 가능하다.

필리핀어학연수 22년의 경력으로 대학생, 일반인, 직장인 어학연수뿐만 아니라, 가족연수 전담상담원의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주니어캠프, 필리핀단기연수 안내 등 다양한 분야에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추천 어학원으로 세부 CPI어학원, 토크(TALK)어학원, 베씨(BECI)어학원, CNN어학원과 일로일로 MK어학원, 웨일즈어학원, MDL어학원, CIA어학원 등이 있다.

필리핀관광청이 함께하는 프로모유학 박람회, 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