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데일카네기 최고경영자과정 경기지역 합동 세미나>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서울시 역삼동에 위치한 글로벌 교육훈련기관인 데일카네기코리아에서 전국단위로 최고경영자와 임원급 경영자, 고위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창의적 성과를 창출하는 리더십 교육을 하는 최고경영자(CEO)과정을 모집한다.

데일 카네기 트레이닝은 전세계적으로 100년 이상의 역사가 있고 90개국에서 800만 명 이상이 수료한 글로벌 경영연수 프로그램이며, 미 Fortune지 선정 500개 기업 중 400개 이상의 기업이 교육하고 있다고 한다. 

최고경영자 과정은 데일 카네기 트레이닝의 검증된 교육방법론을 통해 최고경영자로써의 역량과 자질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며 직원들의 열렬한 협력을 이끌어 낼 줄 아는 경영자로써 거듭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한다고 한다.국내에서는 25년간 40여 도시에서 3만명 이상의 CEO, 고위공직자, 전문인 등이 수료를 하였으며, 전세계 유일 강사양성 프로세스(ISO 9001 인증)를 거친 전문 강사들에게 교육받을 수 있는 과정이다.

데일 카네기 CEO과정은 12주 과정으로tj 교육 중 합동세미나를 1박2일간 진행하며, 수료 시 전국 3만명 이상의 CEO들과 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카네기클럽에 가입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고 美 데일 카네기 본사 인증 수료증이 발급된다고 한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데일카네기트레이닝은 105년된 글로벌 교육훈련기관으로 세계적인 명저인 ‘인간관계론’을 저술한 데일 카네기(1888~1955)가 설립하였고 전 세계 90개국에서 30개 이상의 언어로 교육 훈련을 실시해왔으며 국내에서는 1992년부터 대기업과 외국계, 중소기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5,000명 이상의 수료자를 배출하고 있는 전문 교육훈련기관이다. 

전국 40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데일카네기 최고경영자(CEO)과정은 이번 서울 76기를 기준으로 하여 경기도와 강원, 충정, 전라, 경상 지역 전국각지에서 8~9월에 진행 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