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500만 팔로워 BJ 군단' JTBC 탐스머슬 위해 유승옥과 뭉쳤다.

JTBC 탐스머슬 시즌1 은 세계최초 머슬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 타이틀과 국내 유일 머슬대회 규합이라는 명성을 갖추고도 시즌1 방송전 사전방송 “탐스 올 나잇” 에서 통합 SNS (유튜브,페이스북 라이브) 인기 BJ들을 대거 영입, 팔로워 500 만명이 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하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상파 정규방송 보다 인기 BJ 들의 SNS 채널 동시접속자 시청률이 훨씬 높은 경우가 많을만큼 요즘 BJ 방송의 인지도는 하루가 다르게 상당하다.

대기업의 신제품 프로모션의 콘텐츠 참여부터, 억대 연봉 BJ가 이젠 자연스러울 만큼 2017년 현재 BJ 의 영역은 이미 연예인 그 이상의 가치를 상징한다.

탐스머슬 “탐스 올 나잇” 에 가담한 BJ 로는 유영준(크리에이터 솔로대장 콘텐츠 / 팔로워 36만), 김가람(크리에이터 커플 콘텐츠 / 14만), 진률희(크리에이터 커플 콘텐츠 / 팔로워 20만), 박병창(크리에이터 정보 콘텐츠 / 팔로워 63만), 홍영기(크리에이터 뷰티 콘텐츠 / 팔로워 100만), 안재억(크리에이터 / 팔로워 115만), 장.덕.철(가수 / 팔로워 4만)이며 이들은 “탐스 올 나잇”에서 MC 유승옥과 함께 활약하게 된다.

한편 탐스머슬 “탐스 올나잇” 은 “JTBC 탐스머슬 시즌.1” 8월12일, 8월20일, 8월27일 총 3회차 방송 2시간 전부터 방영되고 탐스머슬은 피트니스 스타 유승옥이 설립한 헬스케어 브랜드 (주)바디메모홀딩스에서 주최하며 대한체육회,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 SJ헬스케어, 돈버는 전화 어플리케이션 모임, 애슬레저룩 애뜰루나가 공동 후원하며 오는 12일 밤 11시50분부터 네이버TV 및 SNS 다채널 '탐스 올나잇'에서 출연자 인터뷰 및 무대 뒤 현장에 대한 프롤로그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13일 오전 2시 에 JTBC에서 본 방송을 시작한다.

kwon@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