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전화상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자녀 결혼,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 등을 궁금해 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이벤트에 참여방법은 업체 홈페이지 내 스페셜 이벤트 참여신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에 한해 참여 가능하고, 이벤트 참여 후 전화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전원 ‘설레임’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직접 업체에 전화를 걸어 전화상담이벤트에 참여 및 가입상담을 요청하는 고객에게는 ‘제주도 여행 상품권(왕복항공권+차량렌트)’을 무료 증정한다.

위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업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결혼생활을 꿈꾸며 배우자를 찾기 위해 문의해 준 모든 미혼남녀가 상담 후 좋은 배우자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설레임을 느꼈으면 하는 마음으로 행사는 준비했다." 고 전했다. 이어 "자녀 결혼에 대해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부모님께서도 이벤트 진행 중에 부담 없이 상담 받으시고 궁금하신 부분들을 해결해 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본 행사를 진행하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 성혼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성혼을 중시하는 만큼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한 매칭 프로그램을 도입해 차별화된 전문적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