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생활을 더하다, 가치를 채우다' 중원주식회사가 G마켓 브랜드 위크를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G마켓 브랜드 위크 기간 중에는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 / 슈퍼대디기저귀, 물티슈 / 아이두 / 센스물티슈 브랜드가 모두 가격할인, 중복쿠폰, 사은품 증정, 응원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시크릿데이는 16일 샬롯 생리대 구성으로 슈퍼딜 행사를 진행한다. 슈퍼딜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모두에게 배스킨라빈스 키프티콘을, 2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샬롯 중형 본품 1팩이 추가 증정된다. 또한 2천원 중복쿠폰 사용 가능으로 마켓별 최저가에 구매 가능하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러브, 샬롯, 센스 3가지 라인 마다 각기 다른 특징으로 사용 시기의 분비물 양, 피부타입, 생활패턴 등에 맞춰 선택 사용할 수 있다. 샬롯 생리대는 얇고 흡수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보송함을 유지할 수 있다. 러브 생리대는 부드러운 패드로 전체 라인업 중 베스트셀러이며, 센스 생리대는 통기성이 뛰어난 패드로 민감한 피부타입의 여성들이 추천하는 제품이다.

응원댓글 이벤트는 브랜드 위크 기간 중 상품 구매 후 SNS 게시판을 통해 응원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2등(3명) 메가박스 주말 커플 패키지, 3등(20명) 이디야 초콜렛칩 기프티콘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공지는 중원주식회사 공식몰 ‘중원몰’ 에서 8월 24일 진행된다.

중원몰은 네이버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중원몰’ 검색 시 접속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