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다이어트를 할 때 누구나 가장 먼저 검색을 해 보는게 바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이다.

어느 날 갑자기 날씬해진 몸매로 대중 앞에 나타나는 연예인들을 보며 도대체 어떻게 식단 관리를 했는지 궁금한 마음이 생기는게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다.

하지만 정작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을 살펴보면 극한의 다이어트 식단에 입이 떡 벌어지게 된다.

하루 종일 바나나 1개, 달걀 또는 삶은 고구마, 닭가슴살 같은 음식만 먹으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 내기 때문에 살이 빠지지 않을 수 없는 것.

정말 이렇게 먹고도 살 수 있나 싶을 정도로 극한의 다이어트 식단을 유지하고 있다.

이렇게 극한의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을 따라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를 실패하게 되고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결과를 얻게 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최근 다이어트 전문기업인 쥬 비스 다이어트에서 건강현미밥바라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극한의 다이어트 식단에 지친 다이어터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건강현미밥바는 100% 현미를 사용한 한식 기반의 제품으로 밀가루나 설탕, 식용유, 화학조미료 등 우리 몸에 해로운 것을 전혀 넣지 않고 무려 12가지 맛의 다양한 구성으로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훌륭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다이어트 도시락과는 차별화된 바형태의 제품으로 외출할 때 가방이나 백, 파우치 등에 손쉽게 넣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하고 냉동 상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자연해동 시키거나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언제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바쁘니까 밥바!'라는 컨셉으로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 체중 조절을 하는 다이어터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건강현미밥바는 8월 출시된 이후 11번가, G마켓, 옥션, 네이버팜 등 오픈마켓을 통해 선풍적인 판매고를 올리고 있으며 바쁜 스케줄로 인해 이동이 많고 제대로 된 식사를 챙겨 먹기 어려운 연예인들에게도 새로운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