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회원 수 22만 명을 보유한 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트트버스폰은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일부 인기 스마트폰에 한하여 특가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스트트버스폰은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태블릿PC, 돌체스토, 포켓포토, 미니빔 프로젝터 등 가입유형에 따라 인기 선택형 사은품과 가입유형 상관없이 제주 2인 항공권, 블루투스 넥밴드, 케이스 등을 전원 지급하고 있으며, 블루트스 사운드바|(5명), 플레이테이션VITA(5명), 아이뮤즈컨버터9Pro(5명) 등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어 사전예약 시 스트트버스폰에서 제공되는 사은품 별도로 삼성전자측 이벤트를 통해 256GB 모델은 AKG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네모닉 프린터 선택할 수 있으며, 64GB 모델은 정품 웨어러블 기기 및 모바일 액세서리 10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스트트버스폰 관계자는 회원들의 가게 통신비 인하에 도움이 되고자 일부 인기 스마트폰에 한하여 번호이동 특가 공동구매는 진행하는 가운데 갤럭시노트FE 20만원대, LG G6 20만원대, 갤럭시S7 10만원대 등 카드 및 결합 등의 제휴할인 없이 최대 30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특가 공동구매 특성상 한정수량으로 진행되어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특가 공동구매 특성상 현금가로 진행되어 할부원금입 발생하지 않아 매월 통신료만 납부하면 된다.

아울러 아이폰6 0원, G5 0원, V20 3만원 등 할부원금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 스마트폰을 찾는 회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트트버스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