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우리 사회는 남성이 슈퍼맨이길 원한다. 때문에 가족, 연인, 사회생활 등 모든 것을 잘 해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시달린다. 일명 슈퍼맨 콤플렉스로 때로 힘들고 자신감이 없어도 티를 낼 수 없는 것이 남자다. 더구나 노력으로 될 수 없는 부분도 있고 의료의 힘을 빌려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있다. 선천적으로 크기가 작은 왜소증이나, 민감성 사정장애를 겪고 있다면 고민만 하기에 앞서 남성비뇨기과를 방문해보는 것이 좋다. 남성비뇨기과는 음경확대수술과 조루증 수술이 주로 시행되고 그 외에도 정관수술, 포경수술, 발기부전치료 등 콤플렉스 해결은 물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원하는 남성들이 주로 방문한다.

"왜, 그런 수술을 하지?" 생각하는 사람들도 간혹 있을 수 있겠지만 실제로 아들과 함께 목욕탕에 가보지 못하는 아빠의 심정, 사우나 콤플렉스, 늘 공중화장실에서 구석진 자리를 찾아 다른 사람의 눈치를 봐야 하는 심정은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른다. 특히 연인, 부부생활에서 크기 때문에 장애가 된다면 사랑이 깨질 수도 있다. 슈퍼맨까지는 아니어도 콤플렉스에서 벗어나 자신감 넘치는 생활을 원한다면 비뇨기과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먼저 성기확대술에 있어 기본이 되는 것은 재료이며 가장 좋은 재료인 동종저장진피(대체진피)를 사용해야 하는 것은 의료의 기본 중에 기본이 된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재료로 성기확대 수술을 한다고 해도 어떤 방식의 수술법이고, 누가 수술을 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다르게 나타난다. 세계적인 학회에서 최우수발표상을 수상하면서 안전성과 효과를 검증 받은 수술방식은 바로 음경뿌리부분 절개인 3m 남성확대수술이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학회에서 수십 차례이상 발표된 내용들을 보면 음경 뿌리부분 절개를 이용하여 진피를 아주 정교하게 잘 다듬고 모양을 만들어서 이식해야 무엇보다 생착력이 좋아 효과와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또한 사정장애를 겪는 남성들을 위해 동종 대체진피 음경확대수술을 모태로 하여 개발된 진피이식조루수술도 최근 많이 시행되고 있으며 수많은 학회검증과정이 이루어진 수술법을 기초로 하기 때문에 안전성과 효과, 지속성 등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남성수술의 특징상 겉으로 보이지 않기에 이를 증명하는 것은 바로 수술 후기와 체험기이다. 실시간으로 직접 수술을 받은 남성들이 게시하는 후기를 통해서 효과와 만족도가 증명되고 있다. 단순히 비용만 싸다고 해서 선택해서는 안되는 것이 바로 음경확대수술, 조루증수술이다. 의료에 있어 좋은 의사를 만나는 것이 가장 행운이다. 특히 사람의 생명, 소중한 신체를 다루는 의료 수술에 있어 좋은 의사는 바로 실력 있는 의사이다. 

LJ비뇨기과 이주형 대표 원장은 "남성수술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성이며, 콤플렉스 해결을 위한 수술에 있어 안전성, 효과, 지속성, 수술 후 모양 등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한다"며 "이것은 의료진의 수술기법과 경험, 연구결과에 따른 국제학회발표, 수술 후기 등 다양한 것을 꼼꼼히 살펴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말한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LJ비뇨기과 이주형 대표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