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P2P금융솔루션 플랫폼 전문 개발사인 인투윈소프트는 P2P금융사업이 확산됨과 동시에 고객만족을 위해 오는 10월 24일 서울 선릉에 위치한 본사에서 'P2P 금융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하는 사업설명회는 플랫폼을 운영하는데 있어서 핵심적인 정보를 기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기존 금융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는 물론, 창업을 계획중인 예비 창업자라면 이번 인투윈소프트의 사업설명회에 참여해 볼만 하다.

 

기존 솔루션 사용자 에게는 현재 P2P금융 시장의 흐름을 전달하고, 아직 P2P금융을 경험하지 못한 예비 사용자에게는 P2P금융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에 목표를 두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총 4개의 섹션으로 설명이 이루어 지고 P2P금융솔루션의 기본 지식부터 플랫폼을 실제 운영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 조건까지 자세히 전달할 예정이며, 마지막으로 인투윈소프트의 대표 플랫폼인 '플레이플랫폼' 과 'ESM핀테크' 솔루션을 소개한 후 Q&A 시간을 통해 간단한 질문을 주고받을 수 있어 평소 P2P금융에 대한 생소한 부분이나 궁금증을 해소하기에 적합한 프로그램 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인투윈소프트는 이번 사업설명회 에서 2주년을 기념하여 P2P금융 창업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2개월간 신규 고객에 한해 500만원 상당의 반응 형 웹 제작+고급부가서비스+서버 호스팅1개월을 무료로 지원하는 '창업 패키지 프로모션' 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투윈소프트의 2주년 기념 '창업 패키지 프로모션' 은 P2P금융 솔루션을 운영 할 계획이 있다면 파격적인 조건의 프로모션이 아닐 수 없다. 이 프로모션에 관심이 있다면 인투윈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 및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도 바로 가능하다.

한편 P2P금융 시장의 단연 이슈인 가이드라인 정책이 시행됨에 있어 인투윈소프트는 빠르게 대처한 바 플랫폼을 운영 하고 있는 고객사의 고민을 한차례 덜었었다. 가이드라인 정책 변경으로 P2P금융에 손쉽게 접근하지 못했다면 인투윈소프트의 '가이드라인 업데이트'와 '파워 업데이트' 이 두가지에 주목 할 필요가 있다.

'파워 업데이트'란 국내 타 P2P금융솔루션 업체의 구매 후 정해진 기능만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려 인투윈소프트가 구축해낸 업데이트 방식이다. 계약 후 1년간 무상으로 실시간 버전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사항으로는 금융위원회 가이드준수를 위한 기능, 운영 및 관리를 위한 편의기능 업데이트 등 약 10여가지가 업데이트 되었다.

덧붙여 인투윈소프트 관계자는 "P2P금융사업을 시작하려는 예비 창업자에게 기술지원에서 마케팅까지 전반적인 창업 컨설팅을 해주고 100여개 이상의 금융 플랫폼을 런칭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원자들의 문의 사항들을 직접 해결해주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 고 전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