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삶의 만족도는 지극히 주관적이다. 어떤 이는 돈과 명예, 사랑과 가족, 어떤 이는 성생활, 사회적 지위 등 다양하지만 내가 있어야 사회도 있고, 돈과 명예, 가족과 사랑도 있다. 결국 내 삶의 가치가 높아져야 모든 것이 조화롭게 상승한다. 

남성으로서 콤플렉스와 자신감 부족으로 삶이 불행하다면 그 무엇으로도 대신할 것은 없다. 결국 늘 불행한 삶의 연속이 된다. 그렇다면 남성들에게 성적으로 가장 큰 콤플렉스가 무엇일까? 바로 크기와 조루증 부분에 해당된다. 초등학교 4학년 이후 대중탕을 한 번도 간 적이 없다는 사람과 자괴감을 쌓아온 사람까지 콤플렉스를 겪는 사람들의 사연은 다양하다. 

삶의 가치를 높여주는 남성수술은 무엇보다 안전성과 만족도가 바탕 되어야 한다. 하지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무조건 과도한 욕심을 부릴 경우 오히려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안전한 범위 안에서 최대치의 효과를 봐야 하는 것이다.

먼저 음경확대술이란? 음경 피부 안쪽에 무엇인가를 넣어주어 음경확대수술효과를 보는 방법인데 가장 안전하고 좋은 재료인 동종저장진피(대체진피)를 사용하는 것은 기본이다. 성기확대 수술에 있어 가장 좋은 수술법은 객관성 있는 검증이 주요하다. 

공식적인 세계적 권위 있는 학회에서 권위 있는 석학들이 채택하여 발표된 횟수가 많은 검증받은 수술법이 안정적이며 만족스러운 효과를 발휘한다. 성기확대수술은 특히 절개법이 중요한데 음경뿌리부분 절개 방식은 주요 학회에서 음경확대수술의 가장 기본적인 수술방식으로 인식되고 있다. 

LJ비뇨기과(엘제이비뇨기과) 장수연 대표원장은 “남성 확대수술에 있어서 음경 뿌리부분 절개를 통해 동종진피를 아주 정교하게 잘 다듬고 모양을 만들어 이식해야 생착력이 좋아져 효과와 만족도가 높다. 조루증 수술의 경우 동종 진피이식조루수술을 동시 시행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수술 전 남성비뇨기과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엇보다 객관성 있게 성기확대수술에 대한 내용을 검토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남성들에게 힘과 용기, 자신감과 삶의 질을 높여주는 수술인 음경확대수술과 조루 수술을 시행할 때 평상시에 필요성을 느꼈던 음경 만곡증 교정, 함몰음경교정술, 정관수술, 포경수술 등이 동시에 시행되는 경우가 많다. 

동시에 시행할 경우에는 수술비용, 가격을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치료과정이나 회복기간을 한 번에 겪기 때문에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수술을 생각하기 전에 실제로 3m수술이나 진피이식조루수술을 받은 사람들이 직접 작성한 남성수술 후기나 체험기를 자세히 살펴보면 도움이 된다. 후기마다 수술 후 경과에서부터 치료과정의 노하우까지 자세히 적혀 있는 남성수술후기를 읽어보면서 미리 수술 후의 결과를 조금이나마 예측하고 회복기간 중의 다양한 팁들도 챙겨볼 수 있다. 

LJ비뇨기과 이주형 공동 대표원장은 “아직도 우리나라의 전반적인 남성비뇨기과 수술의 수준은 아직 선진국에 비해 높지 못하다. 선진국들은 우리와는 다르게 주사방식이나 이종진피와 같은 싼 가격에만 초점을 맞춘 수술방식은 별로 시행되지 않는다. 수술 후 결과에 대한 병원 측의 설명의무가 우리나라 보다 훨씬 정확하기 때문이다. 또한 같은 재료를 이용하더라도 수술기법에 따른 결과의 차이도 크다. 따라서 충분히 잘 알아보고, 신뢰할만한 병원을 찾아야 만족할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이주형 (LJ비뇨기과 공동 대표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