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먹는 즐거움이 하나의 컨텐츠로 자리를 잡은 요즘 살과의 전쟁이 치열하다. 무조건 굶어서 살을 빼던 예전과 달리 맛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를 잡으면서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 보조 식품 시장의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다.

특히 식사를 거르지 않고 체지방을 감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빼라(BBERA)에 많은 이들이 주목했다. 

 

빼라는 '힘내', '할 수 있어', '수고했어' 이 세가지 제품으로 나뉘고 있는데 ‘힘내’의 경우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통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을 조절해주는 가르시니아가 들어간 '할 수 있어', 돌외잎주정추출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수고했어'는 하루 24시간 총 5회 2정씩 섭취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교적 쉽고 간편한 복용 방법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큰 메리트로 작용할 거라는 말과 함께 힘든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치기 때문에 이제는 먹으면서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 식품에 많은 관심이 쏠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빼라의 '힘내', '할 수 있어', '수고했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구입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