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 소파279에서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샤무드쇼파 신상품 입고와 함께 템퍼매트리스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와 함께 우리나라 대표 가구단지로 꼽히는 파주운정가구단지는 다양한 컨셉에 전문성을 갖춘 모든 브랜드의 가구매장들이 위치해 있는 곳이다.

신혼가구, 혼수가구뿐만 아니라 입주가구를 위한 패키지상품과 셀프인테리어를 위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는 소파279는 가구할인매장으로 쇼파가 주력 상품이지만 인테리어에 필요한 가구들도 함께 전시되어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소파279의 가죽쇼파는 최고급 가죽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며 패브릭쇼파는 따뜻한 느낌이 특징으로, 이러한 두 가지 쇼파의 장점을 갖춘 샤무드쇼파는 젊은층에서 특히 인기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친환경소재의 샤무드는 오염에 강하고 디자인과 색감이 다양하다는 장점에 실용성과 편안함을 갖춘 거실의 포인트 인테리어로 적합하다.

이외에도 신혼 혼수가구로 추천되는 3인용쇼파, 4인용쇼파, 카우치쇼파와 같이 크기도 다양한 쇼파와 요즘 트렌드인 리클라이너쇼파까지 쇼파의 모든 것을 둘러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으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템퍼매트리스, 모션베드 등 편안함이 강조된 매트리스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15년 품질보장까지 받을 수 있다”며 “매트리스는 사람마다 편안함을 느끼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공장에서 자체 제작하는 가구들로 디자인, 소재, 크기, 디테일까지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요즘은 나만의 개성을 살린 가구를 선호하는 추세로 맞춤가구 상담이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