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에서는 아이폰8·X 사전예약시 1년치 요금제공 및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선택약정 요금할인율은 지난달 15일부터 20%에서 25%까지 올라 가입자가 몰리고 있는 가운데, 사전예약부터 출시에 맞춰 아이폰8과 아이폰X의 보조금 대란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폰8과 아이폰X는 다음달 3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할 예정으로 아이폰8의 출시예정일과 가격, 배터리 등이 화제가 되고 있으며 사전예약은 이달 27일부터 시작이라고 밝혔다.

우주폰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으로는 삼성 기어S3 클래식 블루투스, 삼성 정품 덱스, 삼성 레벨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삼성 레벨유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컨버터블 무선 충전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 케이스&필름, C타입 데이터케이블,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템플러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한다.

번호이동 추가 사은품으로 돌체구스토 지니오2, 범블비드론 CX 캠프로, 뮤패드7S, 대우 에어프라이어, 몬스터 iSpor Super Slim 블루투스 이어폰, JBL 클립2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2000MAH+미밴드2, CSB-30 SOUND BAR 등 선택형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갤럭시노트8, LG V30, LG G6, 갤럭시S8 모델은 최대 50만원 할인과 30여종의 사은품을 지급하며 LG G5의 경우에는 기기값 없이 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6, 쏠프라임, 갤럭시와이드, 키즈폰 준3 모델과 갤럭시 a시리즈, J시리즈 등도 기기값 0원에 30여종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한편 자녀폰과 효도폰도 우주폰은 ‘특가공구알림 서비스’로 출고가 인하와 함께 공시지원금 변동 시 즉시 안내를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우주폰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