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아담스펫 인천본점은 먼치킨과 스코티쉬폴드 등 인기묘종에 대해 무료분양부터 최대 50% 할인 이벤트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스코티쉬폴드와 엑죠틱, 브리티쉬숏헤어를 비롯해 먼치킨, 아비시니안, 페르시안, 샴, 러시안블루 등 다양한 묘종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함과 동시에 분양 시 묘종에 따라 최대 50% 할인 분양가를 제공한다.

아담스펫은 매장에서 진행되는 자체브리딩을 통해 방문하는 모든 분양 고객들이 어미묘 확인부터 안심하고 분양받아 동물들이 가족 구성원으로 지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지원한다.

이와 함께 분양 당일 각 지역별 연계된 병원을 통해 기본적인 건강 검진이 이뤄지므로 건강한 강아지와 고양이들을 분양받을 수 있어 아담스펫을 이용하는 분양 고객들의 만족도를 상당부분 높이고 있다.

또한 아담스펫의 각 매장 방문 시 50여 마리의 강아지나 고양이에 대한 분양이 모두 가능하며 부모묘 확인이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다. 24시간 내내 전화상담 서비스가 가능한 장점도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은 인천 본점과 부평, 송도를 비롯해, 청라, 부천, 시흥에도 운영하며 광명, 안산, 안양 등 전국 아담스펫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아담스펫의 브리딩 관계자는 "반려 동물을 분양할 때 자체적인 브리딩을 진행하게 되면 건강상이나 신뢰적인 부분에서 크게 안심하고 분양 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반려 동물에 대한 우리 매장의 관리가 철저하게 이뤄지는 만큼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길러줄 수 있는 분들이 분양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매장 자체 브리딩 진행을 통해 믿고 분양받을 수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전화나 해당업체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