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화장품 브랜드 '나인위시스(9wishes)'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7)에 참가해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집중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K-BEAUTY EXPO 는 뷰티업종 총 400여개 기업이 700개 부스로 참여했으며, 외국바이어 243개사 국내 MD 2,000여명이 참여하였고 48,000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나인위시스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원료, 컨셉, 기능성, 안정성 확보로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딩을 인정받아 바이어들에게 타 브랜드보다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고, 바이어들로부터 ‘해외시장 확대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고 전했다.

나인위시스(9wishes)는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VB 얼티밋 톤업크림을 필두로, 립 트리트먼트, 앰플세럼, 라이스 파우더 폴리쉬(쌀가루 스크럽), 썬 모이스처 라이저 등 히어로 아이템을 출시한 브랜드이며 온라인 자사몰, 신라인터넷면세점,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또, 신세계 백화점 시코르, 이마트 슈가컵 평촌점, 고양 스타필드 시코르 매장, (AK프라자 태그온뷰티 예정)등에 입점하여 판매중이다.

해외에서는 태국, 싱가폴 왓슨스 매장 및 컬러믹스 홍콩 매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인위시스 (9wishes) 관계자는 “피부를 인위적으로 꾸며주는 제품이 아니라 바를수록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며 소비자의 니즈를 잘 반영한 제품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고객들과 더 많이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