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펫갤러리아'는 1층, 2층, 3층으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는 300평 대규모 인천강아지분양샵으로 항시 300여 마리의 강아지들을 분양받을 수 있고, 실제분양후기 6,000건 이상, 네이버 업체 평가글 3,900개 이상, 평점 9.9점 기록, 강아지분양 사이트 하루 방문자수 20,000건의 기록 등으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펫갤러리아는 전문견종인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말티즈, 토이푸들 분양을 중심으로 요크셔테리어, 시츄, 웰시코기, 스피츠, 닥스훈트 분양 등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강아지들을 만나볼 수 있고, 50여종 이상의 강아지들을 볼 수 있으며 최근 치와와분양을 전문 견종에 추가하여 단모·장모치와와분양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여 강아지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은 지역을 불문하고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해당 애견분양샵 펫갤러리아의 환경과 시스템은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1층은 자체 브리딩한 우수자견들을 선보임과 동시에 용품, 미용, 교배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2층 쇼룸에서는 200마리 이상의 보유한 강아지들을 분양 진행한다. 이어 3층 VIP쇼룸은 자체 브리딩을 통한 부모견 확인이 가능하여 강아지분양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를 주며, 우수한 품종들을 만나볼 수 있다. 곧 4층 또한 리모델링 예정이라고 밝혀 많은 고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이번 10월 며칠 남지 않은 기간 동안 분양가 30%~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사후 서비스로는 평생책임 보상제, 의료비 80% 지원, 애견용품 50% 할인, 교배 50%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애견분양팀, 애견미용팀, 애견케어팀, 위생케어팀, 온라인팀, 애견훈련팀 등 분야별전문가 30여명으로 운영되고 있어 분야별 담당매니저를 통해 1대1 맞춤 상담을 통한 vip서비스를 진행하며, 유명 해외 켄넬들과의 업무제휴로 인해 우수한 품종의 강아지들을 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펫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11월 장모치와와분양, 단모치와와분양에 더욱 전문성을 두어 고객들에게 다가간다. 또한 테마파크라는 이점을 살려 매장 내 3층 쇼룸을 vip 프리미엄테마로 변경하여 더욱 고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애견분양가 할인을 진행 한다”고 말했다.

펫갤러리아는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등에서 강아지분양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부천, 부평, 광주, 광명에서 강아지분양샵 가맹문의를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