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환절기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건조한 대기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또한 건조해진 피부에 외부 자극이 반복되다 보면 일시적으로 피부가 예민해질 가능성 또한 높아진다. 그로 인해 피부장벽이 손상되면 피부 재생력이 떨어져 아무리 보습제품을 발라주어도 겉도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환절기에는 어느 때보다 세심한 관리와 적절한 보습제 선택이 필요하다.

이번 가을 모모쏘우에서 새롭게 선보인 슈퍼배리어 라인은 천연보습인자들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보습보호막을 통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피부장벽을 강화하여 본연의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보습 집중 케어 제품이다.

모모쏘우 슈퍼배리어 딥 바디밤은 고농축 제형에 영양 성분을 가득 담아 보다 꽉 찬 보습감을 선사하며, pH 5.8의 약산성 제형으로 피부 보호막을 지켜주어 자극 받은 피부에 보다 순하게 스며든다.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바디 안티에이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슈퍼배리어 핸드크림은 특유의 보습막으로 수분 지속력을 강화시켜주어 손을 씻어도 오래도록 촉촉함이 남아있다. 미백, 주름개선 성분이 함유되어 칙칙하고 주름진 손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모모쏘우 슈퍼배리어 풋크림은 9.5% 우레아 고함량 제품으로 발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며, 프레쉬한 사용감으로 발의 피로감을 개선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모모쏘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우레아와 천연보습인자(NMF)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보습제의 경우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해주어 피부의 수분 보유 능력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환절기 예민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라며 “특히, 슈퍼배리어 제품에 함유된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모모쏘우 슈퍼배리어 제품은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모쏘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