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신축빌라 분양전문 이노빌더스는 신축빌라를 찾는 수요자들을 위해 신축빌라를 안전하게 분양받는 방법을 공개해 수요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우선 신축빌라 분양 시 전용면적 대비 불법적으로 확장된 부분이 있는지를 체크해야 하는데, 규정에 맞지 않게 확장된 부분이 있다면 확인 후 원상복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축빌라 맨 꼭대기 층의 경우 누수나 배수 등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분양 시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신축빌라 분양전문 이노빌더스의 천견우 과장은 “계약 전에는 꼭 업체의 도움 아래 거래 시 체크할 항목을 만들어 관련 서류들을 관련 꼼꼼하게 살펴보고 진행해야 한다”며, “특히 매매가 활발한 지역에서의 신축빌라 거래는 신뢰할 수 있고 검증된 업체를 통해 분양받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밝혔다. 

이노빌더스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서울 강서구 화곡동, 등촌동, 내발산동 신축빌라와 발산동, 염창동, 가양동 신축빌라는 1억9,000만 원 선, 강서구 방화동, 개화동, 공항동, 마곡동 신축빌라는 2억 1천만원 선, 양천구 신월동과 목동, 신정동 신축빌라는 2억2,000만 원선, 금천구 독산동과 시흥동 신축빌라는 1억8천만 원에서 2억5천만 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관악구 신림동, 봉천동, 남현동 신축빌라, 동작구 사당동과 상도동, 신대방동 신축빌라와 흑석동, 대방동, 동작동 신축빌라는 2억6,000만 원 선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은평구 갈현동과 구산동 신축빌라, 녹번동, 대조동 불광동 신축빌라, 수색동, 신사동, 역촌동 신축빌라와 응암동 증산동 신축빌라가 활발히 거래되는 중이다.

인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서구 검암동 및 당하동, 마전동 신축빌라, 남동구 간석동 신축빌라 및 구월동, 만수동 신축빌라, 남구 숭의동, 용현동, 주안동 신축빌라와 학익동, 문학동, 도화동, 관교동 신축빌라는 평균 1억8천만 원에서 2억5천만 원 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또한 일산 덕이동 신축빌라 및 대화동, 관산동 신축빌라가 1억7천만 원에서 2억3천만 원 선, 풍동 신축빌라는 2억2천만 원에서 2억4천만 원선, 성석동 신축빌라는 1억6천만 원에서 1억8천만 원선에 거래되는 중이다.

이 밖에도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신축빌라를 비롯해, 고양시 식사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김포시 사우동 신축빌라, 부천시 춘의동 신축빌라, 원종동, 심곡동 신축빌라 등이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 

한편 이노빌더스는 깨끗하고 안전한 부동산 거래 시장에 앞장서고 있으며, 신축빌라 거래 시 구매자가 필요한 정보를 웹 사이트 및 실시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즉각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숙련된 법무 팀이 고객과의 1:1 맞춤 재무 설계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계약 후 사진 후기 깜짝 이벤트를 통해 10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신축빌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빌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