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여학생기숙학원 비상에듀가 대입 진학을 준비하는 예비 고3은 물론 학업 기초를 다지고자 하는 예비 고2, 예비 고1을 위해 겨울방학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학생기숙학원 비상에듀의 겨울방학캠프는 올바른 학습습관을 갖추고 학습계획서 작성 및 상담을 통해 학습의 방향을 잡아준다. 또한 1:1 질문을 통해 개인별 맞춤형 보완학습을 진행함으로써 내신 및 수능을 대비한 개념을 파악할 수 있다.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예비 고1부터 예비 고3까지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12월 31일부터 2018년 2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기간이 변경될 시에는 추후 공지된다. 현재 예비 고2 학생 모집은 마감됐으며 예비 고1, 예비 고3 역시 조기마감을 앞두고 있는 게 학원 측의 설명이다.

비상에듀는 2019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모든 여학생을 위한 대입기초반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비상에듀 대입기초반 프로그램은 체계적인 학습을 위한 기초와 올바른 학습방향을 통해 수험생의 기본을 다지며 목표의식과 동기부여로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다. 이는 오는 12월 25일부터 내년 2월 17일까지 총 8주간의 과정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여학생기숙학원 비상에듀는 오랜 동안 쌓아온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청정학습공간을 제시하고 있다. 감성이 풍부하고 예민한 여학생들의 특성에 맞게 국내 유일 1인실 및 2인실 숙소, 카페식 독서실, 휴식공간 등을 마련했다.

관계자는 "여학생만을 위해 특화된 교육환경 속에서 철저한 학습계획 및 관리를 통해 보다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겨울방학캠프 및 대입기초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