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인천강아지분양으로 많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펫갤러리아’ 김포본점은 인천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1~3층 300평에 이르는 국내 대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항시 300여 마리의 강아지들을 분양 및 전시하여 많은 강아지분양을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국내 대규모 강아지분양 샵인 만큼 애견테마파크라는 타이틀을 앞세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는 곳으로, 대규모 리모델링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기청정기, 세스코 손소독기, 해충방지시스템 등으로 더욱 청결한 환경을 제공 중이다. 또한 50여종 이상의 견종들을 볼 수 있다.

펫갤러리아 관계자는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미니비숑을 포함해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등 인기견은 물론 프렌치불독, 웰시코기,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시추, 스피츠분양까지 많은 견종을 만나볼 수 있다”라며 이어 “다양한 견수, 견종 보유로 애견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우선순위의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어 주말일 경우 1층에서 대기시간이 30분정도 있을 만큼 많은 인기가 많고, 최근 단모치와와, 장모치와와분양으로도 많은 고객들께서 찾아 오신다”고 말했다.

펫갤러리아의 인기 이유는 애견 분양팀, 위생 케어팀, 미용 케어팀, 온라인팀으로 구성된 5개 그룹의 강아지분양 전문상담사, 애견케어사, 애견미용사, 애견훈련사 등 분야별 전문가 30여 명이 진행하는 1대1 맞춤 상담이 가능함으로써 반려생활에 대해 더욱 전문적인 서비스들을 받을 수 있으며, 그 동안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11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여러 이벤트들과 서비스들을 고려 및 실행한다고 전했다. 

인천강아지분양 펫갤러리아의 VIP 서비스로는 평생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 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포메, 미니비숑, 말티, 토이푸들 등의 국내 우수한 혈통을 보유한 전문 켄넬들과의 제휴 업무를 통해 보다 건강하고 우수한 강아지들을 저렴한 분양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반려 생활에 꼭 필요한 서비스들이 많아 실제 분양 후기 6,000건 이상, 네이버 업체평가 40,00건 이상, 9.9점 평점을 기록하며, 강아지분양사이트 일방문자수 20,000명이상 방문 등 실제 분양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고객들 사이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펫갤러리아는 김포본점을 시작으로 파주, 강서구, 부천, 부평, 일산에서강아지분양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안양, 광진구, 남양주, 안산 강아지분양으로도 인지도가 높다. 펫갤러리아의 서비스 및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