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서울대입구역 초역세권 인근에 총 2,026세대 규모의 1차 관악힐링스테이트, 2차 관악파크뷰가 주택 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편백나무숲 서울대관악산 힐링스테이트, 관악파크뷰아파트는 지역주택 조합아파트의 특성상 약 10~20% 저렴한 분양가가 책정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과 더불어 동 호수 지정을 선착순으로 선택 가능하다. 단지는 총 2,026가구로 1차 1,046세대 조합원 모집이 성황리에 마감돼 창립총회가 완료됐다.
 
현재는 2차 980세대 조합원 잔여호실 선착순으로 조합원 모집 진행 중이다. 건물은 지하 2층~지상 20층으로 전 가구 전용 59㎡, 전용 84㎡의 경제적인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서울대입구역 힐링스테이와 파크뷰는 낙성대 공원과 관악산이 위치한 쾌적한 환경에 24.1%라는 낮은 건폐율로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하고 항균과 살균작용을 하는 편백나무숲과, 산림욕장, 산책로를 비롯한 다양한 공원 등 녹지공간이 들어선다.

단지 주변 교육여건으로는 인헌초, 봉천중, 서울대를 비롯해 인근에 제2 서울사대부고 예정지가 있고 서울시 영어마을(예정), 구립 청소년독서실, 구민운동장 등 교육 인프라 혜택을 볼 수 있다. 또한 관악구청, 서울대보라매병원, 롯데백화점 등 주변생활시설도 풍부하다.
 
지하철2호선 서울대입구역이나, 낙성대역으로 강남까지 10분대로 출, 퇴근이 가능하며 경전철 서부선(새절-여의도-장승배기-서울대입구역)이 완공되면 여의도 방향 이동이 더욱 수월해진다. 남부순환로 1차 개통에 이어서 2차가 2018년 완공되면 남부순환로의 교통통행 수준이 대폭 개선 될 것으로 여겨진다.

관악파크뷰의 조합원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을 기준으로 서울시, 인천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이거나 소형주택(전용85㎡이하 1가구) 소유한 세대주자격요건이면 가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조합가입 안내와 주택홍보관 위치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