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여행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부산은, 겨울바다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집이 즐비하고 있어 관광지로서 안성맞춤이다.

이 가운데서도 부산의 송정해수욕장은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장소로서, 인근 송정맛집 역시 즐비해 있다.

특히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소재 맛집 ‘맘보식당’은 맘보 한우 불고기를 주 메뉴로 선보이며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측은 마블링이 풍부한 최상급 한우만을 선별하여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덕분에 육즙이 풍부하고 살코기가 연하다는 특징이 있다고 전했다.

또 드넓은 매장 내부 크기도 주목할 부분이다. 따라서 가족 고객, 커플 고객은 물론 단체 회식 장소 차 방문하는 기업 고객들의 방문도 잦다. 깔끔하고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도 특징이다.

맘보식당은 송정 본점을 시작으로, 온천천, 해운대 세 지점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에 오픈한 곳이 해운대이다. 특히 새로운 메뉴인 산더미물갈비와 삼겹짜글이가 인기가 높다.

맘보식당 대표 김경환(80년생)씨는 “먼저 산더물갈비는 매콤한 양념의 소갈비와 맛있는 불고기와 야채, 버섯 당면사리가 든 요리로 고객들이 즐겨 찾는 인기메뉴이다”고 말했다.

이어 “삼겹짜글이는 다양한 야채는 물론 간장을 기본으로 한 양념으로 달콤한 맛을 자아낸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다양한 맛과 영양까지 갖춘 특별한 메뉴 덕분에 맘보식당은 SBS생방송투데이 1322화(2014년 11월 24일 방송), 1718화(2016년 9월 19일 방송)에 두 번이나 언급된 바 있다.

한편,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레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