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외부 제공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색다른 감동과 공감 세미나 '2017 HAIR ARTIST TALK CONCERT'(이하 사대천왕 헤어토크 콘서트)가 트렌디의 중요성과 소통의 가치를 강조하며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

지난 11월 23일 청담동에 위치한 드레스 가든에서 '2017 HAIR ARTIST TALK CONCERT'가 펼쳐졌다.

이 날 사대천왕 헤어토크 콘서트에서 아주레의 범호디자이너는 헤어디자이너로서의 ‘열정과 도전사이’, 쌤시크의 은삼디자이너는 ‘한끗차이 디테일’, 요닝의 기우디자이너는 ‘SNS가 답이다’, 웬디정의 웬디는 ‘베이직의 힘’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각각 무대에 섰다. 또한 일본 도쿄에서 노로살롱을 운영하고 있는 노리 헤어디자이너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가, 일본의 트렌드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이번 사대천왕 헤어토크 콘서트는 출연자 및 참석자들은 생각의 차이가 어떤 결과를 나타내는지 이야기하며 아름다운 미래와 끈끈한 관계를 새롭게 다지는 시간이기도 했다.

또 이번 행사에는 오리온이 후레쉬베리, 참붕어빵, 카스타드 등의 파이류와 핫브레이크 등을 지원하며 함께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번 헤어톡 행사는 뷰티패션미디어 투비스 주최, 이슈데일리 후원 하에 진행됐으며 최근 사랑의 온도로 인기 상승 중인 양세종을 비롯 민진웅, 학진, 이영은, 홍기준, 채은정, 이선정, 소녀주의보 등 다양한 셀럽이 함께 했다.

chunghee3@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