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2017년 연말이 다가오면서 내년 상반기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의 움직임이 바빠졌다.

그 이유는 연말이 다가오면 더욱 결혼 준비를 하기 힘들기 때문에 내년 상반기 결혼을 미리 준비하기 위해 대구웨딩홀, 웨딩샵, 웨딩스튜디오 등 다양한 웨딩 정보를 찾고자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결혼 준비는 쉬운 것이 아니기에 대부분 대구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 준비를 시작하고자 하며 현재 대구 지역에는 예비부부를 위한 많은 박람회 일정이 공개되고 있다.

이에 대구웨딩협회에서 주최하는 LG 대구웨딩박람회는 1차 12월 2~3일, 2차 12월 16~17일, 2주 주말 일정으로 개최된다.

박람회 현장에서 누려볼 수 있는 웨딩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결혼 준비를 보다 수월하게 시작해볼 수 있다. 방문하기만 해도 제주도 2인 황복 항공권, 신세계 상품권, CGV 영화관람권 등 한가지를 방문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그간 꾸준하게 예비부부들의 알뜰살뜰한 결혼 준비를 위한 다양한 웨딩 혜택을 준비하였지만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신부를 위한 스드메 패키지, 촬영 패키지, 드메 패키지 등 금액대 별로 패키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웨딩 계약 시에는 네덜란드 주방기구인 필립스 핸드블랜더를 계약 사은품으로 증정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12월 1차, 2차 일정으로 열리는 LG대구웨딩박람회의 사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