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이 '2017 MAMA (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in Japan’에서 신곡 ‘헤븐(HEAVEN)’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29일 오후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7 MAMA in Japan(이하 ‘2017 MAMA)’에서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이 콜라보레이션 무대와 함께 신곡 ‘헤븐(HEAVEN)’을 최초로 공개하며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앞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채널에 ‘헤븐’의 스페셜 클립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을 뿐만 아니라, ‘2017 MAMA’를 통해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과연 어떤 아티스트가 무대를 선사할 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 바 있다.

이에, ‘2017 MAMA’가 공존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만큼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공개했으며,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은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2017 MAMA’에서 선보일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열심히 연습에 임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뜨거운 함성과 함께 등장한 세븐틴은 락 버전으로 편곡한 ‘만세’를 선보여 시작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관객들을 집중시킨데 이어, 지난 6일 발매한 타이틀곡 ‘박수’ 무대를 공개하며 세븐틴만의 특유의 밝은 퍼포먼스로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 냈다.

다음으로 등장한 뉴이스트 W는 두 번째 스테이지의 시작을 알리는 ‘여왕의 기사’ 무대로 또 한 번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웨어 유 엣(WHERE YOU AT)’을 연이어 선사하며 남다른 섹시함과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하는 등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상반된 이미지와 콘셉트를 선보인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은 이어지는 VCR 화면을 통해 앞선 분위기와는 새로운 느낌을 나타내 관심을 모았으며, 흘러나오는 전주와 함께 실루엣으로 등장한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은 ‘2017 MAMA’를 통해 신곡 ‘헤븐’을 최초 공개해 현장을 뜨겁게 달구며 콜라보레이션 무대의 대미를 장식했다.

특히, 이 날 처음으로 공개된 ‘헤븐’ 은 낮과 밤의 경계에서 사물과 상대를 정확히 분간할 수 없는 ‘개와 늑대의 시간(Heure entre chien et loup)’을 모티브로 했다. 또한, 보컬리스트이자 프로듀서인 범주(BUMZU)와 뉴이스트 W의 백호, 세븐틴의 우지가 함께 작업했으며, 17명의 색다른 퍼포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등 대중들의 폭발적인 환호가 쏟아졌다.

또한,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은 ‘2017 MAMA’를 통해 진정한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주며 현장의 아티스트들과 관객들이 모두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시상식 무대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2017 MAMA’를 통해 뉴이스트 W는 ‘올해의 발견상(Discovery of the year)’을, 세븐틴은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상(Best Dance Performance Male Group)’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