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한국교원연수원이 겨울방학을 맞아 선생님들을 위한 인기 연수를 마련하고 수강 신청자들에게 시 100% 럭키박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증정 이벤트는 2017년 한 해 동안 선생님들에게 사랑 받았던 12개의 연수 중 1개 이상을 신청하면 자동으로 참여 되며, 신청한 선생님들에게는 영화관람권, 피자세트, 케이크, 커피 등 다양한 선물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특히 엄선된 12개의 인기 연수 중 4학점 연수 과정으로는 질의 응답을 통해 유대인의 전통교육 방법을 제시하는 <수업을 열어라! 질문과 토론이 있는 하브루타 교실>이 마련, 교사들의 많은 수강 신청이 예상되고 있다.

그 외 1,2학점 연수 과정으로는 진중권, 유시민, 강신주 등 총 30명의 작가들이 펼치는 진솔한 이야기를 통하여 책 한권을 다양한 시각으로 접근해 보고 작가의 숨은 의도, 의미를 찾아보는 <선생님의 마음을 울리는 BOOK소리>를 비롯, 김미경 강사의 학생을 사로잡는 특별한 소통 비법 <소통하는 선생님, 언어의 연금술사가 되라!>와 역사 속 인물의 삶을 통해 오늘의 삶을 되돌아 보는 <교실에서 다시 보는 옛 자취, 조선 선비의 길> 등 다양한 내용이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12월 동안 단체로 연수 신청을 하는 선생님들에게는 추가 할인이 적용, 2인 이상 신청 시에는 10%, 5인 이상은 20% 할인 및 전원 선물 증정, 10인 이상은 30% 할인 및 전원 선물 증정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4학점 추천연수의 경우 오는 20일까지 30%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겨울방학 인기연수 신청 시 적용되는 럭키박스는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교원연수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