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앤뷰, 임산부 속건성 피부 위한 ‘리페어 크림 1+1 이벤트’ 진행
  • 이우람
  • 승인 2017.12.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화장품전문기업 뷰앤뷰(BEAU N BEAU)가 임산부들의 속건성 피부 개선을 위해 ‘뷰앤뷰 리페어크림’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뷰앤뷰는 엄선된 원료 및 정직한 유통과정을 통해 우수한 제품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책정을 고집하는 기업으로, 화려한 외관보다 제품 내용물 성분 등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 1+1 이벤트를 시작한 뷰앤뷰 리페어크림 역시 파라벤과 벤조페논, 알코올, 인공 색소 및 향료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진정에 탁월한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 등의 성분으로 제조됐다.

특히 이러한 천연 성분들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기 때문에 아무 제품이나 쓸 수 없는 임산부들의 튼살이나 속건성 피부 보습은 물론, 수분부족형 지성 피부, 트러블성 피부, 피부가 약한 어린아이들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뷰앤뷰 리페어크림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이 도달할 수 있도록 묽은 제형으로 제품을 생산, 피부 내 수분 흡수율을 극대화 시켰다.

뷰앤뷰 관계자는 “뷰앤뷰 리페어크림은 본사가 오랜 연구와 많은 실험 끝에 개발해낸 저자극 보습 제품으로 아이들과 임산부 모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며 “건조함이 극심한 속건성 피부인 경우 리페어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장벽 강화 및 유수분 밸런스, 영양공급, 주름 개선 등을 기대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화장품전문기업 뷰앤뷰는 리페어크림 추가증정 외에도 4만원 이상 구매 시 두피 케어가 가능한 천연 샴푸 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뷰앤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MHN 포토
이우람 | pd@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