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최근 종영한 드라마를 통해 따뜻한 남자친구의 감성을 보여주었던 박보검이 S/W 패션 화보를 통해 스포티한 남성미와 산뜻한 세련미를 담은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박보검은 테크니컬한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은 물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아웃도어룩까지 완벽하게 연출해 내며 패션 센스를 가감 없이 발휘했다. 블랙 컬러의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에 신축성이 우수한 등산바지를 매치하여 자유분방하면서도 남성미가 강조된 하이킹 스타일을 선보였다. 반면 계절감을 반영한 아이스 데님 팬츠에는 산뜻한 옐로우 컬러의 경량 자켓을 스타일링하여 감각적인 데일리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박보검은 화보 장인답게 올 봄/여름 시즌 착용하기 좋은 자켓부터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표현해 냈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 팀장은 “이번 19S/S 시즌에는 아이더만의 활동성이 강한 아웃도어 스타일 외에 일상 생활 속에서도 멋스럽게 활용 가능한 라이프 아웃도어 스타일을 다채롭게 선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 투어 중인 박보검은 최근 싱가포르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홍콩,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대만, 마닐라 등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아이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