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비치대게직판장

[문화뉴스] 도시의 모습을 가만히 바라보면 너무나 많은 발전을 이루어내면서 곳곳에 스며들어가 있는 첨단기술의 흔적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그 덕분에 편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낼 수 있지만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움은 많이 결핍되어 있다. 

그래서 그 자연스러움을 찾기 위해 우리들은 틈틈이 시간을 내어 '자연'으로 여행을 떠난다. 본래의 상태 그대로 잘 유지되고 있는 자연풍경을 보고자 하는 그 의지는 자연으로부터 심리적 안정감을 느낀다는 점에서 어쩌면 너무나 당연한 회귀본능 일지도 모른다.   

최근에는 벚꽃이 개화하면서 벚꽃축제에 참여하기 위해 해당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었다. 그러한 결과로 속초에는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속초벚꽃축제는 4월 6일부터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어서 그 일정에 맞게 여행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속초로 몰리고 있기 때문이다. 

속초벚꽃축제를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속초를 찾고 있는 상황에서 속초·고성 맛집들도 많은 방문객들로 붐비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동명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손쉽게 바닷바람도 쐬고 일정에 맞추어서 식사도 하기에 편리한 '비치대게직판장'은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와 홍게요리를 메인으로 하고 있는 게요리전문점이다.

속초맛집베스트 '비치대게직판장'은 직접 수입 및 유통을 하는 구조여서 중간유통과정이 없어, 저렴한 가격으로 게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네이버예 약시 10%를, SNS인증시 5~10%를 할인 받을 수도 있다. 

스끼다시도 상당히 잘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15여가지의 스끼다시 중에는 활어회, 게뚜껑밥, 게살물회도 포함되어 있다. 게요리에 대해서 따로 손질비를 받지 않고 다 손질이 된 상태에서 손님상에 나가기 때문에 편하게 게요리를 맛볼 수 있다. 

속초가볼만한곳 '비치대게직판장'은 '생생정보통'과 '생방송오늘저녁'에도 소개된 바 있으며, 여러 연예인들도 방문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