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화학 전공할 것으로 알려져

출처: 연합뉴스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44)의 아들 매덕스 졸리-피트(18)이 연세대에서 공부하게 됐다.

5일(현지시간) 미 연예매체 '피플'의 보도에 따르면, 졸리를 잘 아는 소식통이 그녀의 큰아들 매덕스가 이달 말부터 한국의 연세대에서 생화학을 전공하기로 했다고 한다.

이 소식통은 매덕스가 여러 대학에서 입학 허가를 받았지만 연세대를 선택했고, 한국어 공부도 주에 여러 번 레슨을 통해 열심히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매덕스는 평소 한국 문화와 K팝에 큰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졸리가 캄보디아에서 2002년 입양한 아들이다. 

졸리와 전 남편 브래드 피트 사이에는 매덕스와 팍스(15), 자하라(14), 실로(12), 쌍둥이 비비앤과 녹스(11) 등 여섯 자녀가 있었다. 

졸리와 피트는 지난 4월 이혼했으며 모든 자녀의 양육권은 졸리가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전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졸리는 "매덕스의 대학 공부 계획이 자랑스럽다. 아들은 아시아에서 공부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었다.

다른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는 매덕스가 한국에서 대학생활을 하게 되면 졸리가 아들을 보기 위해 자주 방한하지 않을까 내다봤다.

지난해 11월에 졸리와 매덕스는 연세대를 방문한 바 있다. 당시 졸리는 유엔난민기구(UNHCR) 특사 자격으로 방한했다. 

---------------------------------------------

앤젤리나 졸리 아들 매덕스, 연세대 입학

생화학 전공할 것으로 알려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