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큐 팝페라공연 ‘나의 아리랑-Part.1 청년 김대건’ 포스터 공개...10월 개막

출처 빌리버스, 나의 아리랑 메인포스터 공개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세계최초 디지털다큐 팝페라공연 ‘나의 아리랑-Part.1 청년 김대건’이 오는 10월 공연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디지털다큐 팝페라공연 ‘나의 아리랑-Part.1 청년 김대건’ 메인 포스터에는 캐스팅만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팝페라가수 이사벨과 대한민국 최초 신부 김대건 신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포스터 이미지만으로도 대한민국 천주교 역사의 기둥이었던 김대건 신부에 대한 존경의 메시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디지털다큐 팝페라공연 ‘나의 아리랑-Part.1 청년 김대건’은 오늘날 대한민국에서 신앙의 자유를 얻고자 많은 피를 흘렸던 순교자들의 정신과 그들의 정신을 이어받아 대한민국 최초의 천주교 신부가 된 김대건의 일생을 담은 하반기 기대작이다.

‘나의 아리랑-Part.1 청년 김대건’은 ‘팝페라 퀸’ 이사벨이 보여줄 웅장한 팝페라와 김대건 신부의 삶을 엿볼 수 있는 다큐멘터리의 영상미,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일 무대 퍼포먼스가 결합돼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입증할 특별한 공연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세계최초’라는 수식어처럼 기존의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 용인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용인디지털산업진흥원이, ㈜빌리버스,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관하는 세계최초 디지털다큐 팝페라공연 ‘나의 아리랑-Part.1 청년 김대건’은 오는 10월 16일과 17일 용인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처인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출처 빌리버스, 나의 아리랑 메인포스터 공개

--------------------------------

디지털다큐 팝페라공연 ‘나의 아리랑-Part.1 청년 김대건’ 메인 포스터 공개... '기대감↑'

디지털다큐 팝페라공연 ‘나의 아리랑-Part.1 청년 김대건’ 포스터 공개...10월 개막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