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9일 첫 방송 MBN 새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45인 라인업 포함 뮤직비디오 풀영상 공개

사진 =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뮤직비디오 영상 캡쳐

[문화뉴스 MHN 최지영] ‘로또싱어‘가 45인의 초호화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9월 19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에 참여할 45인 가수가 총 출동한 시그널 송 뮤직비디오가 지난 10일 공개됐다.

‘로또싱어’에 출연하는 보컬 45인의 목소리가 담긴 시그널 송 ‘더 빅토리(The Victory)’는 힘찬 멜로디와 희망찬 가사가 한데 어우러져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경연을 펼칠 것을 예고, 보는 재미에 듣는 재미까지 더해진 뮤직 게임 쇼의 탄생이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로또싱어’는 시그널 송 뮤직비디오를 통해 무대를 빛낼 45인 가수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지훈, 바비킴, 박재정, 서영은, 이정, 임정희, 나윤권, 박선주, 소찬휘 등 내로라하는 국내 보컬리스트들과 임태경, 박혜나, 최재림 등 뮤지컬 스타들, 그리고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트로트가수 김호중, 요요미, 정미애, 박구윤, 신성 등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펜타곤의 후이와 우주소녀의 연정 등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아이돌과 국악인 이윤아, 조엘라, 이봉근, 하윤주와 성악인 유성녀, 이응광, 재즈보컬리스트 웅산, 비트박스 아시아 챔피언 미스터 붐박스까지 장르를 총망라하는 가수들이 등장해 이들이 뽑낼 다채로운 매력에 기대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로또싱어’는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뮤직 게임 쇼다. 가요·클래식·뮤지컬 등 각 장르 최정상 45명의 가수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시청자는 관객의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최종 6명의 우승자를 맞히면 된다. 믿고 듣는 가수들의 노래는 물론, 6명의 우승자를 맞히면 상금까지 두둑이 챙길 수 있는 시청자와 가수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뮤직 게임 쇼다. 시청자들은 집에서 핸드폰으로 게임 show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한편, MBN 새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는 오는 9월 19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로또싱어 출연진 45인 명단

강형호(포레스텔라), 고유진(플라워), 김경호, 김명훈(울랄라세션), 김보형(킴보), 김소유, 김신의(몽니), 김용진, 김호중, 나윤권, 미스터붐박스, 민서, 바비킴, 박구윤, 박선주, 박재정, 박혜나, 서영은, 소찬휘, 신성, 안예은, 연정(우주소녀), 웅산, 유성녀, 유성은, 요요미, 이봉근, 이윤아, 이응광, 이정, 이지훈, 이혁, 임정희, 임태경, 임한별, 전나영, 정미애, 조엘라, 조장혁, 지원이, 최재림, 하윤주, 하준석, 허민영, 후이(펜타곤)
 

 

 

 

-----

'로또싱어' 초호화 45인 라인업 공개...나윤권·소찬휘·김호중부터 뮤지컬·국악·성악·아이돌까지

9월 19일 첫 방송 MBN 새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45인 라인업 포함 뮤직비디오 풀영상 공개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