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스타일은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이기에 많은 이들이 깔끔한 헤어스타일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여성들은 머리를 묶거나 푸르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남성들의 경우 짧은 머리가 대부분이라 머리를 손질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다양한 펌을 통해 머리를 관리하곤 한다.

그 중에서도 요즘 유행하는 애즈펌은 전체적으로 앞쪽으로 향하며 갈라지는 가르마펌과 비슷한 스타일이다. 이마가 거의 드러나지 않도록 스타일링 해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마가 넓어서 콤플렉스가 있는 사람이나, M자 이마를 가진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가르마 경계가 뚜렷하게 보이지 않아 자연스럽고, 앞쪽에 살짝 컬을 넣어 주어 인상을 부드럽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볼륨감이 있어 손질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집에서도 셀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샴푸 후 드라이기를 이용해 가르마 방향대로 가볍게 말려준 후, 유지시간을 높이려면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애즈펌으로 자연스러운 머리스타일을 완성했다면 깨끗한 피부표현을 잊어서는 안된다. 깔끔한 피부와 헤어스타일은 첫인상에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팩이나 기초화장품을 꼼꼼하게 바르는 등 자신만의 관리법으로 케어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남자화장법 등 메이크업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남성 전용 BB나 톤업크림 등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인기를 증명하듯 드럭스토어나 온라인몰에서 남자 CC크림,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베이스 등 다양한 남성용 화장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자신의 피부에 맞지 않는 제품 사용시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인기 순위 제품을 맹신하기보다, 성분과 제형을 꼼꼼하게 따져야 인생템을 찾을 수 있다.

옴므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쏘드에서 선보인 ‘BOSOD 멀티액션 비비’는 과도한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끈적임이 부담이었던 남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공이나 잡티 등 피부 요철을 제거하듯이 자연스럽게 커버해주어 오랜 시간 밝고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BOSOD 멀티액션비비’는 각질 및 모공 관리를 돕는 7가지 특허 성분 혼합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과 보습에도 도움을 주는 남자 전용 비비 크림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자연스러운 톤업을 위해 비비크림을 볼, 이마, 코, 턱부터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발라주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