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코로나19 시대 요식업 트렌드에 최적화된 4in1 배달전문점의 가맹점주를 전격 모집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은 본사 (주)톰앤드가 우리나라 외식업 창업 트렌드에 대해 ‘소중한 창업비용으로 왜 하나의 아이템만 선택해 창업해야 하는가’라는 의문을 갖고 개발한 차별화된 배달전문점이다. 단 1개의 매장이 우리나라의 핵심배달아이템인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을 통해 고효율 배달전문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배달 전문이므로 전통적인 홀 영업 위주의 일반음식점보다 창업대출 부담이 적은 소자본창업에 특화됐다. 본사가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뉴를 조리할 수 있도록 완제품 형태의 식자재를 공급하기에 주방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1인창업까지 가능하다는 것도 강점이다.

덧붙여 혼밥족과 혼술족을 위한 가성비 높은 1인메뉴들, 20대~30대 젊은층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들(매운족발 등), 40대~60대 중장년층에게 선호되는 메뉴들(전통보쌈 등)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로 광범위한 소비자들을 단골로 확보할 수 있다.

통달배는 이처럼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으로서 경쟁력을 갖춰 예비 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왕성한 가맹계약으로 현재 100호점 돌파에 임박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을 거듭할 전망이다.

(주)톰앤드 관계자는 “현재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 예비 가맹점주에게 상담부터 상권분석, 입지분석, 초보 자영업자에게 유용한 교육까지 다각적인 창업지원을 시행 중이다. 더불어 업종전환 창업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소자본에 4in1 배달전문점을 창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코로나19발 언택트 시대에 최적화된 신개념 창업아이템을 찾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