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아기사진작가와 전문매니저가 상담하는 의미 있는 성장사진 큐레이팅

사진=베이비유 제공
사진=베이비유 제공

[문화뉴스 주현준 기자] 색감이 예쁜 성장앨범 베이비 스튜디오 '베이비유'가 3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30회 대구 베이비&키즈 페어(이하 베키)’에 참가한다.

베이비유는 베키에서 성장앨범 연중 최대특가 패키지를 선보이며, 참가기념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 베키에 방문하기 전 미리 쿠폰을 다운받고 가면 상담만해도 유아전용 물티슈와 베이비유 에코백, IBK기업은행 출산축하금 1만원 쿠폰을 준다.

또한, 부스 방문상담 예약 시 아기속싸개와 2021년 탄생아기 흰 소띠맘들을 위한 베이비유 시그니처 띠컨셉 ‘사랑스럽소’ 소띠1컨셉 쿠폰, 성장앨범 5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방문상담 예약방법은 베이비유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의 달력에서 방문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간편하게 선택하면 된다. 기존고객일 경우에는 소띠컨셉 쿠폰 대신 아이의 성장을 기록할 수 있는 리틀져니 컨셉촬영권과 키재기액자 세트 쿠폰이 제공된다.

베이비유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베키는 무엇보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안심하고 방문하실 수 있도록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킬 것”이라며, “조리원과 병원 연계 없는 유일하게 베이비페어에서 아기사진으로만 상담하는 스튜디오인 만큼 성장앨범 상담은 물론, 아기사진 전문작가와 전담 매니저가 의미 있는 성장 큐레이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부스위치는 EXCO F12이며, 이벤트 내용 및 자세한 혜택은 베이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