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쟁한 라인업, ‘제시, 이제훈, 이솜, 홍현희, 재재’ 흥 분출

[문화뉴스 신지영 기자] SBS 신규 예능 ‘티키타CAR’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달리는 차 안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드라이빙 뮤직 토크쇼 ‘티키타카’는 화제의 인물을 초대해 원하는 목적지에 데려다주며 리얼한 토크를 펼친다. MC들과 게스트 간의 ‘티키타카’ 케미는 물론, 토크와 어우러지는 게스트들의 노래를 선사하며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노래방 느낌 가득한 버스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MC들의 모습과 규현의 “이거 음악 예능이라 그랬거든요?”라며 의아해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줘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가수 제시와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의 배우 이제훈, 이솜이 노래를 ‘티키타카’ 버스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또한 공개됐다. 홍현희와 재재가 신나는 댄스곡에 맞춰 넘치는 흥을 표출하고 발라드를 열창하는 MC 규현의 모습까지공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일단 토크 티키타카는 보장됐네’, ‘김구라 탁재훈 티키타카 좋아하는데 프로그램 제목도 티키타카ㅋㅋ’ ‘토크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너무 재미있을 듯’, ‘MC들 케미 기대된다’ 등의 댓글이 달리며기대감이 드러났다.

SBS 신개념 드라이빙 뮤직 토크쇼 ‘티키타카’는 4월 4일 밤 11시 4분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