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가 키스미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완성된 첫 번째 프리미엄 라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라인은 ‘히로인메이크 롱 업 / 볼륨 업 마스카라 슈퍼 워터프루프(이하 프라임 마스카라)’와 ‘히로인메이크 프라임 리퀴드 아이라이너 리치 킵(이하 프라임 라이너)’이다.

프라임 마스카라 중 롱래시에 특화된 ‘롱 업’ 제품은, 기존 키스미 마스카라 대비 속눈썹 길이 2배 증가, 제품 만족도 100%를 기록하였으며, 롱래시 섬유질이 개선되어 깔끔하고 가벼운 마무리가 특징인 제품이다.

볼륨 래시 특화 제품 ‘볼륨 업’은 속눈썹 길이 변화 1.8배, 볼류마이징 효과 응답률 100%로 사전 제품 체험단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 동양인의 눈매에 꼭 맞는 커브드 스푼 브러시로 개선되어 뭉침 걱정 없이 깔끔하게 볼륨을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롱래시 강화, 볼류마이징 강화 등 메이크업 취향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며, 또렷한 딥블랙 컬러와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프라임 라이너는 키스미 제품 중 가장 높은 지속력을 가진 아이라이너 제품이다. 0.1mm 초슬림 붓 펜 타입 브러시로 한층 정교하고 섬세한 라인 표현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잉크 컨트롤 테크놀로지로 아이라인을 드로잉 할 때 더욱 부드럽고 유연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깔끔하고 깊은 딥블랙, 선명하지만 부드러운 브라운 블랙, 자연스럽게 눈매를 살려주는 브라운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키스미는 “아이 메이크업 장인 키스미의 첫 번째 프리미엄 라인 출시로 그동안 키스미 제품을 사랑해 주셨던 많은 소비자들이 다시 한번 키스미의 남다른 제품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