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영화 무료 제공 및 캐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사진=네이버 시리즈온 제공
사진=네이버 시리즈온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네이버 시리즈온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인기 영화 할인 및 무료 영화 제공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오늘(16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 '추석 특선 할인 영화관'에서 ​국내외 인기 영화 약 100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다.

믿고 보는 액션 배우 '제이슨 스타뎀'의 복귀 화제작 <캐시트럭>, 일본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한국판 리메이크작 <조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디피)’의 주연 배우 '구교환'이 출연한 <메기> ​​등 추석 연휴를 웃음과 감동으로 채울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추석 특선 할인 영화관'에서 영화 2편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00캐시 쿠폰(500명)을 증정한다.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워 위드 그랜파>, <트루먼쇼> 등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국내외 영화 13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최대 1만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추석맞이 캐시선물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ID당 한번의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네이버 시리즈온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APP)과 웹, PC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