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멜랑꼴리아' 오늘 밤(수) 10시 30분 tvN 방송

'멜랑꼴리아' 류성재 역의 배우 최대환/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멜랑꼴리아' 류성재 역의 배우 최대환/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4년째 진행 중인 애틋한 서사의 주인공, tvN 15주년 특별기획 수목드라마 '멜랑꼴리아' 최대훈의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는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최대훈은 교육부 행정 사무관에서 교육부 장관의 비서관으로, 또 지윤수(임수정 분)의 스윗한 약혼자에서 이별 후에도 여전히 지윤수를 놓지 못하는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리며 안방극장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공개된 사진 속 최대훈은 비하인드 컷이 아닌 실제 류성재의 삶을 보는 듯, 현실감이 느껴지게 했다. 4년 전 결혼식을 앞두고 행복이 만연한 예비 신랑의 얼굴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면, 파혼 후 교육부 장관의 비서관이 된 4년 후에는 웃음기 없는 진지한 눈빛으로 일도 사랑도 확연히 달라진 류성재를 실감케 하며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였다.

최대훈은 혼란을 겪는 류성재의 감정을 폭발과 절제 사이, 유연한 완급 조절로 서사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더욱이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매 장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자신의 장래와 직결된 현재와 후회로 남은 과거의 중심에 선 류성재를 어떻게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밀도 높은 열연으로 시청자의 몰입을 이끄는 최대훈의 드라마 '멜랑꼴리아'는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